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초량동

부산역 지하상가 맛집 ( 글쓴이 초량동 주민 )

by 쭈니형! 2020. 5. 19.

초량에 있는 부산역 지하상가를 지나가다보면 밥집이 꽤 있는데,

 

타지 사람들도 종종 와서 먹다보니.. 오늘은 그분들에게 도움이 됐음 하는 생각으로 또는 미더덕을 좋아하시는분을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아~~ 내사랑 미더덕

부산역에서 지하도로 들어가서 우측으로 3분정도 걷다보면 화장실을 기점으로 음식점들이 몇개 있는데.. 오늘 소개할 집은 바로 여깁니다. 

 

사장님 내외

화장실 바로 옆 "맛있는 밥상"이라는 음식점입니다. ( 화장실 바로 옆이라고 해도, 화장실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

 

이집의 특징은 사장님 손맛이 나름 괜찮습니다. 별다른거 없는데 그냥 집밥 맛있게 잘 먹은 느낌.. 심지어 라면을 먹어도 기분좋게 잘 먹을수 있는..  그런 느낌 아시지여?

 

저집을 기점으로  쭉 음식점이 있지만, 사람들이 저집만 가는건 다 이유있습니다.  괜히 다른곳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메뉴 구성을 보면. 

 

 

김밥천국같은 그런 메뉴입니다. 식사류와 분식류가 뒤섞인곳

 

사장님 손맛으로 어떤 메뉴를 선택하시든 무조건 평타이상인데, 제육덮밥,불고기백반,된장찌개,김치볶음밥이 가장 잘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 김치볶음밥의 경우 메뉴는 없지만 일반 볶음밥으로 해주세여 라고 하면 김치 빼고 해줍니다. )

 

일단 저는 된장찌깨를 시켜봅니다.

 

 

뽀글뽀글 멋지게 올라오는 기본상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뭐 특별한거도 없는 그냥 무난한 기본상입니다만 제가 이집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크~~ 미더덕

 

미더덕때문입니다. 

진짜 미더덕이 없는 찌개는 팥없는 붕어빵느낌이라.. 

 

"오도독 씹히는 맛과 톡 터지는 느낌" 다들 아시지여?  그 느낌이 너무 좋아서 어찌어찌 항상 미더덕이 있는곳만 찾아갑니다.

 

현철가수님도 예전에 미더덕을 좋아하셔서 노래도 부르셨지여. "씹으면 톡! 하고 터질것만 같은 그대~~ 미더덕이라 부르으리~" 

 

 

● 오늘의 팁 

이쯤되면 미더덕의 효능과 부작용이 궁금하실분이 있을까봐 아래 주소 남깁니다.

2020/05/18 - [일상/정보] - 미더덕 효능 및 부작용

 

미더덕 효능 및 부작용

다들 미더덕 좋아하세여? 전 정말 좋아하는데.. 오도독 씹어먹는맛과 톡톡 터지는 그 느낌이 너무좋아서, 식당갈때도 된장찌개나 순두부등 찌개류에 미더덕이 첨가된곳만 찾아가는편입니다. 그

ydaap.tistory.com

 

 

저 말라비틀어진게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ㅎㅎ

 

미더덕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여..  저희 스타일이 맛 다 떠나서 일단 미더덕만 있음 80%이상 만족하잖아여ㅎㅎ 심지어 맛도 평타이상으므로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끝으로 아~ 

 

아~ 한입 드실래여?

 

오늘 점심은 미더덕 된장찌깨 어떠세여?

 

다들 맛점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