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우리들새마을금고 뛰어라적금 특판 최대 8%

by 쭈니형! 2020. 8. 12.

너무 좋은 정보가 있어서 급하게 씁니다. 서울 은평구 우리들새마을금고에서 진행하는 "뛰어라 적금" 이 6%~~8%까지 가능한 특판 상품이 나왔습니다.

 

선착순으로 가입가능하니 글 한번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필요하다면 서둘러서 은평구 우리들새마을금고로 가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우리들새마을금고 뛰어라 적금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새마을금고 뛰어라적금 가입조건

 

판매기간은 08월 10일이후부터이며.. 한도소진시 판매 종료할 예정이라고 하니 서두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가입조건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만19세부터 만49세까지 가능합니다.

 

2. 체크카드 발급후 사용해야 하며 ( 1,000원만 사용해도 된다고 함 )

 

3. 지점 방문 또는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뱅킹도 가입 가능한데..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뱅킹 신청시 기존 새마을금고와 거래가 없는분들은 지점 방문하셔야 합니다.

 

4. 뛰어라 정기적금은 전 새마을금고 통틀어 한개만 개설 가능하다고 하니, 현재 가입하셨던분들은 아쉽지만 해당되지 않는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5. 타지역분들도 일반과세로 가입가능합니다.

 

 

우리들새마을금고 뛰어라적금 금리

 

가입금액은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입니다.

 

가장 중요한 금리는 기본 금리 6% + 우대 금리 2%.. 총 8%인데 추가 1.4% 세금 우대까지 있습니다.

 

 

은평구 거주자 및 은평구에 직장이 있으신분이 출자금통장을 개설하면 추가로 1.4% 세금우대까지 받습니다.

 

타지역 거주자라서 1.4% 세금우대를 못받는다 하더라도 금리 자체가 좋아서 그 나름대로 좋을듯합니다.

 

 

 

우대금리 조건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들새마을금고 입출금 통장개설후 자동이체로 연결시  0.2%

 

2. 만기시 우리들새마을금고 입출금 통장으로 자동해지 신청 0.3%

 

3. 결혼, 신규취업 및 신규사업자 1.5% ( 청첩장,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등 증명할 서류 필요합니다. )

 

 

** 결혼, 신규취업, 신규사업자 우대금리를 못받는다고 해도 기본으로 6.5%까지 가능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마치며..

 

우리들새마을금고는 서울 은평구에 있다보니.. 전 국민이 다 혜택보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해당 지역에 계신분들은 관심 있으시다면 서둘러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우리들새마을금고 뛰어라적금 특판 8%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