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8월 편의점 행사 총정리!

by 쭈니형! 2020. 8. 8.

오늘은 8월 편의점 행사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세븐일레븐의 경우 역대급 행사 이벤트다보니 내용 잘 읽어보시고 아무쪼록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8월 편의점 행사

 

1.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5천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5천원을 받아가는 말도 안되는 정말 좋은 행사를 이번 8월달에 진행합니다.

 

우선 세븐일레븐 앱과 l.pay 앱을 까시고 

 

5천원이상 결제하실때 세븐어플에 적립하면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습니다.

 

이때 L.pay로 결제하면 L포인트 2천 포인트를 추가로 받습니다.  즉 5천원 쓰면 5천원 받을수 있는 기가막힌 행사 이벤트입니다.

 

 

행사기간은 8.01일부터 8.31일까지이며, 모바일 상품권 사용기간은 9.01부터 9.30일까지입니다.

 

술,담배상품은 제외되며, 모바일 상품권 3천원은 50만장 선착순입니다. 

 

 

추가로 l.pay 결제 역시 최초로 이용하시는분에게 추가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하니 "5천원 결제하면 5천원+@" 를 받을수 있는 시스템이므로 적극 활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기타 궁금하신점이나 더많은 이벤트행사를 알아보고 싶다면  l.pay홈페이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cu 

 

7월에 이어 8월에도 친구위크라는 이벤트 행사를 그대로 진행합니다.

 

인기상품 20종중 BC카드 또는  NH농협카드로 결제시 2+1(증정) + 50%할인 + cu포인트 추가3% 받을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예를 들어 매콤닭강정 ( 6,000원 ) 2개구매하면..  1개 증정받고 추가로 50%할인 받아서 총 6,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즉 1개 가격으로 3개를 구매할수 있는 아주 훌륭한 이벤트입니다.

 

단 행사기간은 8.03부터 8.09까지 딱 일주일만 행사를 진행한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하신점이나 더 많은 행사를 알아보고싶다면 cu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gs 

 

세븐일레븐이나 cu처럼 역대급 이벤트는 없고, 매월 하는 평균적인 할인 행사만 있습니다.

 

심야할인, 아이스크림할인, 카드사별로 결제시 할인등 특별한거 없이 매월하는 행사만 있다보니 특별히 구미가 땡기지 않아서 글을 적지는 않았는데.. 

 

혹 궁금하신부분이 있다면 gs편의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한집 건너 한집이 편의점이다보니..

 

저 경우 정말 많이 활용하는데. 평소에는 별 생각도 없다가 글 적다보면서 느꼈습니다. " 아~~ 내가 바보구나 왜 이런 이벤트 행사를 진작 안 알아봤을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드네여 

 

다들 편의점 행사 많이 이용하시고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8월 편의점 행사 총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