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자리 3차모집 !

by 쭈니형! 2020. 8. 11.

오늘부터 시행되는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차리 3차모집 공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내용을 포스팅 하다보니, 특정분야에 계신분만 혜택을 보는듯해서 오늘은 누구나 다 혜택볼수 있는 그런 사업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글 하단에 관련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자리 3차모집

 

1. 보건소 건강관리 인력 한시모집 

 

전국 보건소에서 모집하며.. 각 기관마다 임금이나 모집공고시기는 다릅니다만.. 대부분 7월부터 10월중으로 모집한다고 하니. 

 

각 지역구 보건소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은 중구, 금정구, 해운대구를 봤는데.. 금정구는 뽑지 않고, 해운대구는 월급 300만원, 중구는 월급 200만원입니다. )

 

 

2. 오염 우려 지하수시설 조사사업 

 

대전, 광주 두군데만 모집하며... 각지역마다 10명의 인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모집기간은 8.10일부터 8.18일까지이며

 

지하수시설 제원 확인 및 자료정리, 소유자 확인등의 업무를 보며... 월급은 210만원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신청 방법 및 궁금하신 점은 k-water.recruiter.co.kr 로 접속하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3. 대학 온라인 강의 지원 

 

전국 대학교에서 4,200여명의 인원을 모집하며 ( 대학별로 3~20명 )

 

업무내용으로는 비대면 수업을 위한 컨텐츠 제작 및 수업자료 탑재등을 지원하는 업무를 합니다. 

 

그리고 월급은 1,795,310원으로.. 

 

8월에 모집합니다. ( 대학별로 모집기간은 다르므로 각 대학교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4.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멘토링 지원 사업 

 

전국 시,도 교육청 및 학교에서 2,000여명의 인원을 8월중에 모집할 예정이며

 

에듀테크를 활용한 학습코칭, 에듀테크 사용법 등을 교육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월급은 1,960,892원이며...  시, 도 교육청 및 학교마다 제출서류나 내용이 다를수 있으므로 각 학교별 모집공고 확인하시기나  ☎ 044-203-72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바이오 데이터 엔지니어 양성 

 

모집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약 2,000여명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며..

 

연구데이터를 정제,가공등 디지털화해서 온라인 시스템에 등록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급여는 최저임금 이상이라고만 되어있네여..   9월이후에 한국 바이오협회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6. 연구실 취급물질정보 DB구축 및 연구실 안전 시스템 고도화 

 

이것 역시 9월중에 모집예정이며,  660여명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업무내용으로는 연구실별 데이터 관리 및 검증을 하는 업무를 봅니다.

 

한가지 특이사항으로는 다른 정부 일자리사업과 중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9월 이후에 ☎ 044-202-4852로 문의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마치며..

 

저것 이외에도 몇가지 더 있으므로 궁금하신점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접속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