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뱅뱅뱅 777 정기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

by 쭈니형! 2020. 7. 8.

연 7%이자 를 주는 적금이 나와서 다같이 알았으면 좋을듯해서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뱅 777정기적금인데..

 

예금자보호도 되는 상품이라서.. 안심하고 가입하셔도 될듯해서 

 

오늘은 뱅뱅뱅 777정기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뱅뱅뱅 777 정기적금 가입조건

 

우선 뱅뱅뱅 777 정기적금은 상상인 저축은행에서 발행하는 정기적금으로..

 

상상인 저축은행은 경기지역으로 분포되어 있는 저축은행이며, 뱅뱅뱅 777 정기적금은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예금자보호도 5,000만원까지 가능한 무려 7%의 이자를 지급해주는 상품입니다.

 

출처 : 상상인 저축은행 홈페이지

 

가입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본인명의 휴대폰 소지자.

 

2. 7월 한달간 매일 777명이 선착순으로 가입.

 

2. 주말, 평일 상관없이 총 24,087명까지, 매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가입.

 

 

참고로 7월 1일 첫날에는 1시간만에 완판이 되었다고 하므로, 10시전부터 대기 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다시한번더 말씀드리지만 이달 말까지 즉 7월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므로 적금에 관심있는분이라면 좋은 기회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뱅뱅뱅 777 정기적금 가입방법 및 한도

 

가입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를 통해서 뱅뱅뱅 앱을 다운로드후, 일반 보통예금 통장 계설후 매일 10시에 오픈하는 뱅뱅뱅 777 정기적금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선착순이므로 미리 보통예금 통장을 만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금액은 매월 최대 20만원까지 가능하며, 1년간 불입이 가능합니다.

 

즉 240만원 완납하시면 이자는 세전이자가 91,000원입니다. ( 세후 이자는 76,986원 )

 

금액이 적네?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고, 겨우 이거때문에 가입해? 라고 생각하시는분도 있을수 있으나...  이런 특판 상품을 몇개 더 가입한다면 충분히 적금 좋아하시는분에게는 괜찮은 상품인듯합니다.

 

실제로 올해 이런 특판 상품이 몇개씩 나왔으니..  앞으로도 4~5개 정도만 잡아도 괜찮을듯합니다. ( 특판 상품의 특징은 대부분이 다 20만원 한도로 가입이 되더라구여 )

 

 

 마치며..

 

다들 아시겠지만 현재는 투자가 최고입니다. 

 

그러나 안정적인것중에서 좀더 나은 상품을 원하시는분도 많고,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것도 좋기때문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이번달 꼭 좋은기회 잡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뱅뱅뱅 777 정기적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화이팅하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