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성년의 날 남자 선물, 여자 선물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여!

by 쭈니형! 2020. 5. 6.

드디어 만19세가 되었음을..

이제는 행동에 책임질 나이가 되었음을 알리는 성년의 날..

 

매년 5월 3째주 월요일에 해당되며 , 올해는 2020년은 5월 18일이 성년의 날입니다.

 

일생에 단 한번밖에 없는 그런 날이므로.. 연인 또는 친구, 가족으로부터 멋진 선물을 받기도 하는데. 그 선물 고르기가 만만찮죠.. 

 

그래서 선물 고르시는데 약간의 도움이 되고자, 오늘은 성년의 날 선물 관련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3가지 선물

 

장미 

매년 5월중순쯤 되면 장미꽃을 들고 다니는 젊은 친구들을 꽤 많이 볼수 있습니다. 성년의 날을 대표하는 가장 기본 아이템이기도 한 장미꽃은..

 

열정적인 사랑과 미래를 응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더 어울리는 선물입니다.

 

향수 

남녀 따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향수는..

 

자신만의 특별하고 독특한 향기를 가진 사람이 되라는 의미로. 이맘때쯤 되면 각 매장에서 많이 할인되므로, 저렴하게 좋은 향수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으로는 인터넷으로 구매는 추천해드리지 않아서, 사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중해향이 어쩌구 저쩌구, 섹시미가 어쩌구 저쩌구 도무지 전 이해를 할수가 없어서 매장에서 구매하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키스 

안타깝게도 연인이 있는분만 받을수 있는 키스는..

 

이제 책임질 나이가 됐으니 행동 조심히해라는 책임감 있는 사랑을 의미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현재 코로나가 잠잠해졌다고 하나 그래도 조심해야 되므로,  적당히~~ 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특별한 선물

 

위 3가지 이외에도 일생에 단 한번밖에 없는 그런날이므로 좀더 특별하게 선물을 주곤하는데. 선물 고르는데 더이상 고민하지 말라고 인기있는 몇가지 선물을 선별해봤습니다. 

 

남자 

시계, 지갑 , 화장품 , 면도기 등을 많이 선물하는데.

 

한가지 유의사항으로는

아무리 의미가 좋고 뜻이 좋다하더라도 시계의 경우 남자한테는 자기를 표현할수 있는 몇 안되는 악세사리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자기과시용으로.. 비싼게 인기있습니다 ..솔직한 말로 브랜드 많이 따지잖아여.

 

선물 받는 사람도 모르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좀더 고민하시고 신중하게 선택하셔서 받는 이가 행복하게 착용할수 있도록 해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또한 지갑의 경우 지폐 몇장 넣어주는 센스 잊지마시구여~

 

여자 

화장품, 주얼리 , 가방 , 지갑 등을 많이 선물하는데.

 

한가지 유의사항으로는

화장품의 경우 종류도 다양하고, 취향도 다양하므로 미리 쓰고 있는 제품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성년의 날이라는게 별거 아닌것처럼 느껴질수 있겠지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일생에 단 한번밖에 없잖아여? 

 

잊지 말고 기념이 될수 있게끔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고, 최고의 날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