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땅끄부부 다이어트 간식

by 쭈니형! 2020. 6. 22.

식사후에도 뒤돌아서면 배고플때가 가끔 있으시지여?

또는 운동후 참을수 없는 식욕때문에 고생하신적 있으신가여?

 

그럴때마다 먹기좋은 다이어트 간식 세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이 내용은 몇일전에 226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땅끄부부가 올린 영상인데...  

 

꽤 좋은 정보다보니 다같이 알았으면 좋을듯해서 땅끄부부가 실제로 먹는다는 다이어트 간식 세가지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땅끄부부 다이어트 간식

 

출처 : 유튜버 땅끄부부

 

땅끄부부의 경우 다이어트 간식을 고를때는 규칙이 있다고 하는데.

 

① 포만감이 오래 유지될것

② 당질을 제외한 영양소가 풍부할것

③ 구하기 쉽고, 어느정도 맛이 있을것

 

위 3가지의 규칙을 정해서 다이어트 간식을 고른다고 합니다. 그 조건에 맞는걸로는 3가지 간식을 꼽았는데..

 

 

1. 아몬드 

 

출처 : 유뷰터 땅끄부부

아몬드의 경우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피부미용에 좋고, 노화방지 및 혈액순환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단백질이 닭가슴살만큼 풍부하다고 하니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정말 좋을듯합니다.

 

한번에 5~10개정도로,  하루 20~30알 정도만 드시길 추천합니다. 

 

 

2. 카카오닙스 

 

출처 : 유튜버 땅끄부부

맛이 조금 쌉싸름한 카카오 열매맛이 나는 카코오닙스는 ( 약간의 호불호가 갈리는 맛, 그리고 식감은 아몬드랑 비슷하다고 합니다. )

 

피부미용과 혈액순환이 좋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배변과 장활동에 좋습니다. 또한 카테킨이 녹차의 60배나 많다보니 내장지방 억제 및 체지방 분해 촉진에도 아주 좋은 역활을 합니다.

 

한번 드실때 한 수저씩 , 하루 세번정도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 단! 카페인에 예민한분들은 조금씩 드시길 추천합니다. )

 

 

3. 볶은 검은콩 

 

출처 : 유튜버 땅끄부부

볶은 검은콩은 뱃속으로 들어가면 2.5배 정도 부풀어져 포만감도 오래가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화장실도 자주갈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과 여성들에게 좋은 이소플라본도 풍부하며, 피로 회복에 좋은 안토시아닌도 풍부해서 영양제 먹는 기분으로 먹는다고 땅끄부부가 말하네여.

 

이것 역시 한 수저씩, 하루 세번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땅끄부부 다이어트 간식

 

 

마지막에 땅끄부부가 한말인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듯해서 글 올립니다.

 

출처 : 유튜버 땅끄부부

다이어트는 안 먹는게 아니라 잘 먹으면서 하는겁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너무 안 드시면 결국 요요가 오고, 그 다음 다이어트는 더 적게 먹어야 하고, 더 혹독해지니깐... 드시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살뺄때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 다들 건강하게 오늘 하루도 홧팅하세여. 여기까지 땅끄부부 다이어트 간식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