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첫kiwi적금 키위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

by 쭈니형! 2020. 7. 17.

오늘은 최대 연 5%이자를 지급해주는 적금상품이 나와서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kb저축은행의 첫 kiwi적금인데.. 

 

비대면으로 가입가능한 상품이고, 첫 거래 고객만 한시적으로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보니.. 

 

가입조건이나 한도 한번 읽어보시고.. 큰 금액은 아니지만 본인에게 맞다면 한번 알아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첫kiwi적금 키위적금 가입조건

 

최대 연 5%의 이자를 지급하는 kb저축은행에서 발행하는 첫 kiwi 적금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중 첫거래 고객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1인 1계좌 )

 

 

가입기간은 12개월, 판매좌수는 10,000좌 한정판매로..

 

가입금액은 1만원~1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솔직히 금액이 적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특판 상품 몇개 가입한다면 원하시는 저축금액 맞출수 있습니다. )

 

아래에 이달까지 가입가능한 연 7%이자를 지급하는 뱅뱅뱅 777정기적금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참고하셔여 

 

2020/07/08 - [일상/돈 되는 정보] - 뱅뱅뱅 777 정기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

 

뱅뱅뱅 777 정기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

연 7%이자 를 주는 적금이 나와서 다같이 알았으면 좋을듯해서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뱅 777정기적금인데.. 예금자보호도 되는 상품이라서.. 안심하고 가입하셔도 될듯해��

ydaap.tistory.com

 

 

 첫kiwi 적금 키위적금 한도 및 이율

 

기본 이율 2.0% + 우대이율 3.0% = 최대 총 5%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즉 10만원으로 1년간 납입하면... 원금 120만원에 이자 32,500원 ( 세전 ) 발생합니다. 금액이 적네? 라고 생각하실수 있겠으나..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다른 특판 상품 몇개 가입한다면 원하시는 저축금액 맞출수 있으므로 괜찮은 특판 상품 나올때 한개씩.. 한개씩.. 가입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참 그리고 우대이율의 경우.. kiwi멤버십을 가입하면 됩니다.

 

* kiwi멤버십은 무료 회원제 서비스로..  가입 즉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생일 축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그 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안내해주는데.  

 

 억지로 의미를 부여하자면..  현금으로 이자 32,500원 + 현물로 아메리카노 2잔 이렇게 이자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첫kiwi 적금 키위적금 가입방법

 

비대면으로 kb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키위뱅크 ( kb저축은행 ) 설치후 적금 가입하시면 됩니다.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10.000좌 한정판매이므로..  원하시는분은 기간내에 꼭 가입하셔서 좋은 결과 이루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점은 ☎ 1800 - 0900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올해들어 5~7%까지 특판상품들이 꽤 나오고 있습니다. ( 몇일전에도 우리에서 5%상품 하나 나왔던데 조건이 너무 까다로워 포스팅 하지 않았습니다. )

 

빠르게 정보 수집후 종종 올릴테니..  여러개 가입하셔서 다들 원하시는 좋은 결과 이루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