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뭐든지 테스트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by 쭈니형! 2020. 6. 8.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는 이성상을 알수 있는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를 해볼껀데.. 항상 말씀드리지만 재미로 보는것이므로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재미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질문:  너무나도 괜찮은 두명이 당신의 사랑을 원하고 있습니다. 차마 양다리를 걸칠수 없었던 당신은 그중 한명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 한사람을 선택한 이유는? ( 주관식 ) 

 

 

이 테스트는 당신이 이성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을 알수있는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입니다.

 

참고로 저는 외모가 내 스타일이라서, 지인1은 말이 잘 통해서, 또다른 지인2는 돈이 많아보여서 라고 답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바가 달라서 답이 다릅니다만 가만 생각해보면 아~~ 할 정도로 많이 공감가는 테스트인듯합니다.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질문: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색깔은? 

 

1. 노란색

2. 분홍색

3. 회색

4. 녹색

 

 

이 테스트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상대가 어떤분인지 확인할수 있는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입니다.

 

1. 노란색 

당신은 차분하지 못하고 들떠 있는걸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에게 어울리는 상대는 진지하고 상냥하며 무언가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 잘 어울립니다.

 

2. 분홍색 

불합리하거나 생각이 짧은 사람을 싫어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어울리는 상대는 어떠한 문제가 생겨도 객관적이며 합리적으로  해결을 할줄 아는 시야가 넓은 사람이 잘 어울립니다.

 

3. 회색 

단조롭고 변화없는 일상에 대해 지루함을 느끼고 있는 당신은... 여태 한번도 만나보지 않았던 색다른 스타일의 이성을 만나보시는건 어떨까여? 이번에는 자기가 원하는 성향과 반대되는 사람을 한번 만나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4.녹색 

당신은 현재 상황에 불안감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물신양면으로 도와줄수 있는 이성을 만나는게 좋은데..  특히 불안과 스트레스가 많이 있으므로 당신을 보듬어줄수 있는 그런 이성이 가장 어울릴듯 합니다.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질문:  당신은 멋진 레스토랑에서 연인과 함께 맛있게 식사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먹고 있는 음식은? 

 

1. 스프

2. 샐러드

3. 생선

4. 스테이크

5. 빵

6. 디저트

 

 

이 테스트는 당신이 연인이 생긴다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게 어떤건지 알아보는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입니다. ( 심리학에서는 식욕과 성욕을 매우 밀접한 관계로 보기 때문에 80%이상은 맞을껍니다. )

 

1. 스프는 키스

2. 샐러드는 대화

3. 생선은 애무

4. 스테이크는 육체적관계

5. 빵은 편안함

6. 디저트는 이별

 
 

 마치며..

 

 

어떠세여.. 오늘도 나름 재미있었나여?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서 여러 지인에게 여러번 테스트한거만 올려드림을 다시 한번 더 알려드리며.. 재미로 보는것이므로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