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뭐든지 테스트

커플 심리테스트

by 쭈니형! 2020. 6. 7.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오늘은 커플만 해당사항이 있는 커플 심리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지옥 너무 공감하는데. 이 글을 보시는 쏠로분들에게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만간 쏠로분들을 위한 내 이상형을 찾아라, 나의 인기도는? 등등  멋진 심리테스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만 안녕~

 

그럼 세상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당신만의 커플 심리테스트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심리테스트 ( 첫번째 질문 )

 

 

오늘 테스트는 총 3가지 질문인데...  스토리가 연결되는 커플 심리테스트이므로 재밌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어느날 당신의 사랑스러운 연인이 집으로 오라고 초대를 합니다. 기분좋게 준비를 하고 집앞에 도착해서 초인종을 누릅니다. 드디어 문이 열리는데..  이 때 집에서 누가 가장 먼저 나왔을까여?

 

1. 연인

2. 부모님

3. 일하는 아주머니

 

 

이 테스트는 결혼을 생각할때 당신이 고려하는 부분입니다.

 

1. 연인

결혼을 생각할때 그 사람 하나만을 봅니다.

 

2. 부모님

결혼을 생각할때 그 사람뿐만 아니라 자라온 환경, 집안분위기등 그 사람의 가족까지도 다 봅니다.

 

3. 일하는 아주머니

결혼을 생각할때 연인의 능력을 가장 먼저 생각해봅니다.

 

 커플 심리테스트 ( 두번째 질문 )

 

질문: 연인의 집에서 재밌게 놀고 있는데. 집안에 수영장이 있다고 연인이 같이 수영하자고 합니다. 이때 당신의 대답은? ( 주관식입니다. )

 

 

이 테스트는 연인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같이 하자고 했을때 당신의 반응입니다. 여기서 중요포인트는 그 무언가는 19금을 말합니다.

 

저는 "그래 지금 당장하자" 라고 했는데. 다른분은 어떨지..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여~

 

 커플 심리테스트 ( 세번째 질문 )

 

질문: 연인과 수영을 멋지게 즐긴 당신.. 가볍게 맥주나 한잔 하러 연인과 나가는중 집앞에 동물원을 봅니다. 마감시간이 임박하다보니 딱 한마리만 볼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 때 당신이 꼭 보고 싶은 동물은?  그리고 그 동물이 보고 싶은 이유는?

 

 

이 테스트는 당신이 연인에게 빠지는 이유입니다.  쉽게 예시를 보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시1: 토끼가 귀여워서 보고싶다 

해석: 너가 귀여워서 좋다.

 

예시2: 듬직한 곰이 보고 싶다

해석: 너가 듬직해서 좋다.

 

이런식으로 해석하면 됩니다.

 

 

 마치며..

 

어때여. 재미있게 즐기셨나여?

 

세번째 질문을 보면 까딱 잘못 답하면 곤란한 상황까지 나올수 있는 질문이다보니, 무사히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커플 심리테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즐거웠길 바라며.. 내일은 더 멋진 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