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뭐든지 테스트

연애 심리테스트 2탄 ( 내 맘이 궁금해! )

by 쭈니형! 2020. 6. 3.

오늘도 즐거운 연애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저번 포스팅에는 바람끼와 변태력을 확인하는 연애 심리테스트였다면,  오늘은 연애할때 불안감을 느끼는 원인과 애정이 식는 원인을 파악하는 연애 심리 테스트 시간입니다. )

 

 

* 본인의 연애 스타일, 바람끼,변태력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주소 남기겠습니다.  재밌게 즐겨주세여

2020/05/23 - [일상/심리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 소름 돋게 잘 맞네! )

 

연애 심리테스트 ( 소름 돋게 잘 맞네! )

정말 소름돋게 잘 맞아서, 한참 웃으면서 심리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분중 잘 맞는분도 아닌분도 있겠지만, 그냥 재미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이므로 웃으면서 넘어가시기 바랍니�

ydaap.tistory.com

 

 

 연애 심리테스트 ( 첫번째 질문 )

 

질문:  당신은 현재 정글을 홀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기분좋게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문득 불안감을 느끼게 됩니다. 불안감을 느끼게 된 이유는?

 

1. 식인종 또는 원주민

2. 뱀 또는 독충

3. 식량고갈

4. 길 잃음

 

 

 

이 테스트는 연애할때 당신이 연인에게 불안감을 갖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1. 식인종 또는 원주민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기때문에 본인의 감정보다도 주변 사람에게 보여주기식 연애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타인과 비교도 많이하게되고, 남들눈에 비친 내 연인의 모습이 맞는건지?라는 생각으로 종종 불안감을 느낍니다.

 

2. 뱀 또는 독충 

의심이 많고 소심하다보니, 연인이 나몰래 다른사람을 만날까봐 많이 불안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걸 또 겉으로 표현하기 힘들다보니 속은 더 썩어문드러지구여

 

3. 식량고갈 

상대방의 마음이 식을까봐 항상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대한 압박감과 스트레스가 많은 편입니다.

 

4. 길 잃음 

연인과의 쿵짝.. 즉 성격이 맞는지 아닌지를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스타일이다보니, 약간의 의견충돌이 일어나도 "우린 안 맞나봐" "다시 생각해봐야겠다" 라는등의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 두번째 질문 )

 

질문:  정글여행을 갔다온 당신. 피곤한 몸을 이끌고 겨우 집에 도착했습니다만 아뿔싸!!! 중요한 무언가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떤 물건을 잃어버렸을까여?

 

1. 집열쇠

2. 기념품

3. 귀금속

4. 지갑

 

 

 

이 테스트는 당신이 왜 연인에게 애정이 식는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1. 집열쇠 

연인이 자신에게 소홀하다고 느꼈을때 애정이 식는 타입입니다. 관심사가 달라졌거나 자신의 이야기에 소홀히 하는등  자신의 의미를 잃어버린듯한 마음을 가지게 되는 스타일입니다.

 

2. 기념품 

소위 말하는 자극충입니다. 연인에게 더이상 자극을 느끼지 못하면 애정이 확 식는 스타일입니다.

 

3. 귀금속 

자신이 한만큼 상대방도 해주길 원합니다. 그만큼 애정이 많다는 말인데.. 상대방이 그게 충족시켜주지 못한다 속상함에 화를 내기도 하고 끝까지 상대방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준다고 생각이 든다면 이별을 선택합니다.

 

4. 지갑 

간섭을 많이 받게 되면 애정이 확 식어버리는 스타일입니다. 자신만의 생활패턴도 있기 때문에 연인의 간섭이 과해지면 부담감과 함께 싫증을 느끼게 되며 결국 이별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치며..

 

저는 길 잃음과 지갑을 선택했는데.. 살짝 놀랬습니다. 지난 포스팅인 성격테스트중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에 관해서도 한번 올린적이 있었는데.

 

그때 전 귀찮아서라고 답변했었는데. 지갑이랑 너무 비슷하더군여. 나름 웃자고 포스팅한게 이럴때면 살짝 당황스럽습니다.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신다고 또 고민해주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그럼 연애 심리테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 뭐든지 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신조어 테스트 !!  (28) 2020.06.04
꼰대력 테스트  (36) 2020.06.03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 원인 분석 )  (23) 2020.06.02
성격테스트 (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 )  (42) 2020.06.01
정신연령 테스트 !  (31) 2020.05.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