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뭐든지 테스트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 원인 분석 )

by 쭈니형! 2020. 6. 2.

다들 정신건강은 어떠세여?

전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요즘 정말 피곤하네여.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경우 제가 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역시 재미로 보는 스트레스 심리테스트이므로, 너무 크게 의미는 부여하지 말고 재미로만 보시기 추천해드립니다.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 원인 )

 

 

질문: 정글로 여행을 떠나게 된 당신.. 

우연찮게 부족장을 구해주게 되고, 그 부족장은 감사의 의미로 원하는 동물을 주기로 합니다. 어떤 동물을 받고 싶은가여?

 

1. 원숭이

2. 양

3. 소

4. 말

5. 호랑이

6. 팬더

 

 

정답

 

1. 원숭이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유형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싫은사람도 좋은사람도 다 상대해야 된다는점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겉은 웃어도 속은 썩어문드러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2. 양 

연애에 관련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유형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 때문에, 솔로라면 외로워서 누군가를 만나야 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3. 소 

일과 성공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유형입니다.

 

항상 미래에 대한 걱정과 불안감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을 많이 채찍질 하는 스타일이다보니 더더욱 힘들고 많이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4. 말 

반복되는 일상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유형입니다.

 

반복되는 무한굴레를 벗어나고자 무언가를 해보고 싶고, 찾고 싶은데.. 뭘 해야할지 감을 전혀 못잡는거에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습니다.

 

5. 호랑이 

자존심이 강한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을 무시하는거에 대해서 굉장히 예민합니다.

 

특히 다른사람과 비교 또는 단점이 부각되는점이 있다면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유형입니다.

 

6 팬더 

실행력이 부족한 나 자신에게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항상 계획만 하고, 실천은 못하고 또는 나태함에 빠져 아무것도 못하는 나 자신에게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유형입니다.

 

 

 마치며..

 

다들 재밌게 보셨나여??

 

전 동물농장도 아니고 원숭이,양,소,호랑이를 다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맞고 저것도 맞고 그냥 요즘은 사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인 모양입니다 ㅎㅎ

 

항상 재미로 보는거라고는 하지만, 희안하게  결과만  보면 저는 섬뜻할때가 많아서 해소방법을 따로 찾아봐야겠습니다 .다들 스트레스 너무 받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