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뭐든지 테스트

성격테스트 (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 )

by 쭈니형! 2020. 6. 1.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에 관한 성격테스트 및 타인을 대할 때 나의 심리상태 성격테스트를 포스팅 할껀데..

 

저번 포스팅인 정신연령테스트는 생각했던 부분이랑 조금 다르게 점수가 나와서.. 오늘은 몇몇 지인들에게 먼저 확인하고 포스팅함을 알려드립니다. 

 

웃자고 시작한게 죽자고 덤비는꼴이 되었네여 휴 ~

 

 

 성격테스트 (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 )

 

먼저 가볍게 웃으면서 재미로 볼수 있는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에 관련한 성격테스트  먼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당신은 전생에 한 나라의 왕자였습니다.  

 

우연찮게 이웃나라의 공주를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되었는데.. 그 정도가 너무 심해지다보니 공주의 아버지인 왕에게 부탁을 하게 됩니다.

 

왕이 말하길.. 

"공주를 너에게 주겠다. 단!! 공주를 탑 꼭대기에 일주일동안 가둬둘테니 기다릴수 있겠느냐?" 라고 조건을 걸게 됩니다.

 

너무 쉬운 조건이기에 왕자는 당연히 콜을 외치고 수락을 하게 됩니다. 하루, 이틀, 삼일.... 마지막 6일째.. 이제 하루만 더 버티면 왕자는 공주를 만날수 있었으나.. 왕자는 무슨 생각인지 돌연 떠나게 됩니다.

 

질문: 여기서 왕자가 떠난 이유는??

 

 

질문에 대한 답이... 당신이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라고 합니다. 

 

소름~~ 전 귀찮아서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저는 귀찮아서 헤어지는 경향이 많은데 순간 놀랬습니다. 그 외 몇몇 지인에게 물어봤는데..

 

역시 저 지인들..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그 중 압권은 "배고파서"ㅋㅋㅋㅋ,

그리고 "공주가 몰래 탑에 내려와 바람피는 현장을 들켜서"라고 했던 지인도 있고, 

 

"나에게 마음을 안 열어 결국 거절할까봐 두려워서" 라고 했던 지인도 있고, "기다리다면서 생각해보니 못사는 나라고 공주도 그만큼 능력도 없는데 뭐한다고" 라고 했던 지인도 있습니다.

 

바람피는 현장을 들켜서라고 했던 지인은 실제로 자기도, 상대방도 종종 바람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항상 그런 연애만 했던 친구라.. 사실 좀 놀랐습니다.

 

더 놀랬던건 능력따지는 친구인데..  그친구가 확실히 여자 만날때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능력( 돈 ) 많이 따집니다.  그런거 보면 어느 정도 본인의 심리상태를 잘 맞춘 성격테스트인거 같습니다만..

 

재미로 보는 성격테스트이므로 크게 의미는 부여하지 마시고 웃으면서 즐겁게 보시기 바랍니다. 

 

 성격테스트 ( 타인을 대할 때 나의 심리상태 )

 

질문:  정말로 싫어하는 사람이 갑자기 당신에게 말을 건네왔습니다. 이럴때 당신의 대응은? 

 

1. 못들은척 한다.

2. 웃는 얼굴로 대응한다.

3. 나한테 말걸지마라고 대답한다.

4. 묻는말만 사무적으로 대답한다.

 

 

질문에 대한 예시만 봐도 대충 어느정도 예상은 가능하겠지만,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정답 말씀드리겠습니다.

 

1. 못들은척 한다.

융통성이 없는분으로, 한번 싫어하는건 끝까지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2. 웃는 얼굴로 대응한다.

겉과 속이 다른 분으로, 상대방에게 쉽게 믿음을 주기 힘든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3. 나에게 말걸지마

좋고 싫음이 분명한 분으로,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4. 사무적으로 대답한다.

누구의 눈치를 보는게 적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거침없이 행동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마치며..

 

재미로 보는 성격테스트이므로,  잠시나마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날이 갑자기 무더워져서, 다들 건강관리 힘쓰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성격테스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