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티스토리 및 블로그

블로그 주제 미래키워드를 선점하자.

by 쭈니형! 2020. 5. 9.

만약 내가 미래를 미리 알수 있다면? 

 

다들 한번쯤 상상해보신적 있으시지여?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하는 내 모습을..

 

미래를 미리 알수만 있다면, 손해볼일이나 낭패볼일을 미연에 방지할수도 있고, 복권이나 투자를 통해서 큰이익도 남길수 있습니다.

 

허나 저희는 블로거이기에.

미래를 미리 알수만 있다면, 키워드 선점을 통해서 조회수를 쭈욱~ 뽑아낼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가질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절호의 찬스까지는 아니더라도 글 쓰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미래키워드 선점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래키워드 선점하기

 

 

인터넷 주소창에 1min.kr 을 입력후 접속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2020년 1월 4일 23시를 마지막으로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글 하단에 있는데 중요한건 아니므로 무시하셔도 됩니다.

 

1번 daily를 클립 니다.

 

 

클릭하고 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주소창에 있는 1번의 숫자와 화면에 있는 2번의 날짜가 동일함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정말 중요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우리나라는 매년 같은 행사에, 같은 공휴일등 매년 동일한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즉 과거의 발생한 일만 확인가능하면 미래에 발생할 일도 미리 예측이 가능합니다.

 

슬슬 감이 오시지여? 

맞습니다. 작년에 발생한 이벤트날등을 일일이 확인후, 올해 발생하기 3주전에 미리 선점해서 우리는 글을 적을수 있습니다. 허나 사람이기에 과거의 일을 다 찾을수가 없으므로, 위 1분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보는겁니다.

 

다시 사용방법으로 넘어가서. 1번의 숫자를 20190520으로 변경 합니다. 

 

 

그럼 2019년 05월 20일 네이버와 다음의 인기키워드란이 나옵니다. 스크롤을 내려보면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 다 확인가능하므로 본인이 원하시는 주제를 선정하셔서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전 성년의 날을 미리 선점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글 쓰기 시작한지 몇일도 되지 않았고 당연히 최적화도 뭐도 아무것도 안된 상황이라서 저 글은 안드로메다로 가겠지만 일단 적어봤습니다. )

 

솔직히 말하면, 전 매일 쓰는것도 힘겨운놈이다보니 저 키워드 활용하는게 쉽지는 않던데 그래도 가끔씩 주제가 생각이 안날때 도움이 되는건 확실합니다..

 

 

 마치며..

 

1분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고, 다음 포스팅에는 실시간 이슈 찾는 방법 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저께 갑수목장 사건도 미리 선점해서 꽤 많은 조회수를 얻었던 방법이라.. 확실하게 도움될껍니다. ( 제가 다른 블로그도 운영중인데, 그 블로그가 다음측에서 홍보용이라고 최적화를 안해줘서, 결국 저 글은 안드로메다로 갔지만, 타 블로거들이 확 몰리기전까지는 확실히 재미봤던 방법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