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아이폰 전화 차단 당하면 나오는 신호음!

by 쭈니형! 2020. 12. 12.

상대방 전화가 꺼져있는건지, 차단한건지 헷깔리는 경우가 많을껍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전화 차단당하면 나오는 신호음"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친구폰으로 실험해봤으니 아마 정확할껍니다.

 

추가로 "갤럭시 전화 차단당하면 신호음"이 어떻게 되는지도 테스트 해봤으니.. 이 부분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전화 차단 당하면?

 

아이폰은 정말 시원하게 차단당한거 확인 가능하더군여

 

전화를 걸고 따르릉 소리 한번 울린다음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자동음성으로 넘어갑니다.

 

또한 차단한 상대방의 핸드폰에는 부재중 목록도 남아있지 않으므로, 상대방은 내가 전화 했다는 사실조차 모릅니다.

 

 

그럼 문자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여?

 

문자 역시 안타깝게도.. 상대방에게 도착하지 않습니다.  즉! 상대방은 내가 문자를 보낸 사실조차 모릅니다.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 연인과의 문제로 인해 차단당하는 경우가 많잖아여..

 

상대방이 아이폰일때 1회 따르릉 벨소리후 고객께서 전화를~ 라는 자동음성으로 바로 넘어간다면 굳이 하지 마세여. 어차피 상대방이 확인도 불가능해서 본인 마음만 아픕니다. 

 

문자 역시 확인이 불가능하니 보내지 마시고.. 마음 잘 추스리세여 좀더 나은 인연이 다가오실꺼에여 아자아자 화이팅!!

 

 갤럭시 전화 차단당하면?

 

갤럭시는 기종마다 다른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으나

 

지식인등을 검색해보면 따르릉 소리가 2번 이후 자동음성으로 넘어간다고 하는데..

 

제가 테스트해본 결과 따르릉 소리도 없습니다. 바로 "연결이 되지않아, 삐 소리후 소리샘으로 연결되오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라는 자동음성이 나오구여

 

즉!! 따르릉이라는 소리가 없거나, 2회 반복후 자동음성으로 넘어간다면 차당당한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신 상대방 전화 목록에 내가 전화한 사실은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문자는 차단당하니.. 안타깝게도 상대방 목록에서 확인도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념해두시고, 행동하시면 될듯합니다.

 

 

 마치며..

 

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내용으로 한번 실험을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더 좋은날이 오실껍니다. 다들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