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총정리!

by 쭈니형! 2020. 7. 29.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라는 캠페인을 알고 계시나여?

 

이번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농촌 경제를 살리고자 3차 추경 예산중에서... 농촌지역으로 여행을 가는 도시민 6만명까지 여행비용 30%할인( 최대 3만원 )해주며.

 

그 외 농축산물 구매시 20%할인, 외식업체 할인등 농천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러가지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내용 및 신청기간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이벤트는 아래 3가지 유형으로 진행됩니다.

 

 

1. 농촌 여행 

 

농촌체험휴향마을, 관광농원, 교육농장, 낙농체험목장등 농촌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도시민 1인당 30%할인( 최대 3만원 )을 해줍니다.

 

신청기간은 2020.07.27부터이며 ( 선착순 )

 

 

제휴카드( NH, 신한, 현대 )로 결제하면 카드대금에서 할인받는 형식으로 지원되며.. 이용방법으로는 NH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후 할인이벤트 신청하시면 됩니다.

 

농촌여행 가능한 사용처는 "농촌여행 웰촌" 접속하셔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2. 농축산물 구매 20%할인 

 

마트, 온라인쇼핑몰, 전통시장 등에서 농축산물을 구매했을때 최대 1만원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기간은 2020.07.30~08.09 까지이며..

 

대형마트는 선 할인권을 발행하며, 전통시장이나 중소형 마트는 후 할인권을 발행한다고 합니다. 

 

현재 롯데마트의 경우 카테고리별로 1/2/3/4/5 만원 이상 구매하면 2/4/6/8/10천원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고 합니다.

 

 

3. 외식업체 5회 이용시.. 6회째 할인 

 

주말에 2만원 이상 외식업체를 5회 이용했다면.. 6번째 외식업체 이용할때는 1만원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카드사별로 1일 최대 2회까지 인정되며 kb, nh,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카드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유흥업은 제외되며, 그 외 일반음식점, 일반 주점, 까페등이 다 적용되며 결제대금에서 차감되는 형식으로 지원된다고 합니다만

 

8월 14일부터 카드사별 이용횟수 산정과 할인을 적용한다고 하니.. 아직 세부적인 내용은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나오는 즉시 수정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해당되시는분은 신청하셔서 꼭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빨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