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돈 되는 정보

로또판매점 모집공고 신청자격 총정리!

by 쭈니형! 2021. 3. 29.

로또복권 판매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분들이 그 대상이 되며,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만 로또판매점을 운영할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힘든 시기에 좋은 기회 잘 잡으셔서 또 하나의 파이프라인을 멋지게 만드시기 바랍니다.

 

 

 로또판매인 신청자격

 

복권 수탁업체인 동행복권에서 

 

전국 225개 시,군,구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복권 판매인 "총 2084명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 예비후보자 798명은 추가 선정 )

 

 

 

신청자격으로는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만 19세이상( 2002년 05월 17일 이전 출생자 )인 분으로 아래 두가지 조건중 한개라도 해당되시면 신청가능하다고 합니다.

 

1. 장애인,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기초생활보장수급자, 한부모가족 등의 "우선계약대상자로 증빙서류를 발급"받을수 있는분 

 

2. "차상위계층으로 증빙서류를 발급"받을수 있는분

 

 

단! 아래 해당되시는분은 신청에 제한받습니다. 

 

1. 온라인복권 판매점 운영에 대한 포기 및 해지, 해제, 종료 이력이 있으신분

 

2. 서류심사 마감일까지 군복무, 사회복지시설, 수감시설 및 요양원등 보호시설에 있으신분

 

3. 현재 파산선고 및 채무불이행자, 세금체납자로 등록되어 있는분

 

4. 법인사업자 및 공무원

 

5. 복권 및 복권기금법 위반으로 처분받으신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 및 모집일정

 

신청기간은 4월 16일 10:00부터  5월 17일 18:00이며,

 

대상자 선정 및 발표는 "5월 18일 18:00"이라고 합니다. ( 계약대상자와 예비후보자를 함께 선정하며, 선정되신분은 문자 및 홈페이지 게신판 또는 신청시 등록한 주소로 선정결과를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

 

추가 서류제출 및 심사 등 모집일정 관련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이미지로 보시는게 더 편할듯합니다. 

 

출처 : 동행복권 홈페이지

 

신청방법으로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동행복권 홈페이지 내 판매인 모집공고"란을 클릭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판매수수료는

 

로또복권 판매액의 5% ( 부가가치세 별도 )이며, 기타 계약 준비사항등 별도의 내용은 아래 이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동행복권 홈페이지

 

 마치며..

 

로또 판매인이 되기 위한 유의사항이나 기타 참고사항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라며,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판매인 공고 팝업창이 바로 나오는데.. 클릭하셔서 첨부파일을 확인해보시면 지역별 모집수도 가장 하단에 표기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복권 판매인 신청조건등을 알아봤는데.. 이 글을 보신분이라면 꼭 좋은 기운 받으셔서 좋은 결과 이루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