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티스토리 및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높이기.

by 쭈니형! 2020. 9. 21.

음... 정들었던 이웃들이 한분, 두분 계속 떠나네여..

 

떠나는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애드센스 수익도 무시못할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비밀글로도 이야기를 나누고 해서 ) 그래서 오늘은 수익 관련해서 몇글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수익 관련해서 적을 생각은 없었는데.....

 

그냥 정들었던 이웃 몇분이 떠나니.. 씁쓸해서 제가 운영하면서 느꼈던 가장 큰 1개의 팁을 두리뭉실하게  올리고자 합니다.

 

한개의 블로그당 고작 몇십만원 버는넘이라.. 그 이상 되시는 초수,중수,고수분들은 그냥 넘어가주세여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참고로 저 이웃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컴맹입니다.  심지어 올해 블로그라는걸 하기전까지는 캡쳐도 못했던 심각한 컴맹이므로 기능 관련해서는 묻지 말아주세여

 

현재 이 블로그의 경우 2번째로 만든 블로그이며...

 

5.4일 블로그 개설

6.10일 애드센스 승인

6월달 수익 100달러 이상

7월달 수익 300달러 이상

8월달 수익 500달러 이상

9월달 예상 수익 400달러 왔다갔다 할듯하네여. ( 다른 블로그 만든다고 신경을 좀 덜 썼네여 )

 

 

애드센스로 잘 버시는분들이 많은것으로 아는데.. 고작 몇십만원 버는넘이 적어서 좀 그렇긴 한데..

 

일단 제가 느꼈던 가장 큰거 하나를 두리뭉실하게 표현하겠습니다.

 

 

* 블로그라는게 한정된 공간에서 서로 나눠먹는거라.. 절대로 중수,고수는 정보를 주지 않는다. *

 

이건 절대적입니다.

 

저같은 초보도 수익관련한 글 올리기 싫어하는데..  중수나 고수는 절대 정보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다 하더라두 두리뭉실하게 살짝 공개하는게 끝입니다.

 

"한정된 공간에서 서로 나눠먹는 시스템이라.. 절대로 미치지 않고서는 무료로 제대로 된 정보는 주지 않는다" 이것만 명심하시면 어느정도 수익 잡을수 있습니다.

 

즉.. 수익 높이는 방법 가르켜준다는 모든것들 다 무시하세여.. 저 글도 한번 읽고 그냥 넘기시구여 

 

 

 

저 이웃들이라면 아실껍니다. 저같은 초보가 블로그 관련해서 누군가를 가르켜준적 있다고.. 예전에 한번 글 적은적도 있었는데..

 

그 형이 종종 말했던게 유튜브 누가 어쩌구 저쩌구 그말을 자주 했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를 떠났던 친한 이웃분중 몇분이 비밀댓글로 물어봤던것도 유튜브 어쩌구 저쩌구였고.

 

저 역시 심각한 컴맹이라서 처음에 블로그 만들때 유튜브 말 그대로만 따라했었고... 결국 2달만에 첫 블로그 포기하고, 다른블로그 하면서 그 사람들 말 싹 다 무시하니 ..최소 몇십만원은 벌더라구여

 

다시 한번더 말씀드리지만 절대로 중수나 고수분들은 수익관련해서 제대로 된 정보를 "무료로 제공 안합니다."

 

두리뭉실하게 중요한거 빼놓고 설명하는 중고수 또는 유료강의로 연결하는 중고수를 제외하곤.. 나머지는 티스토리 관련해서 "이렇게 하면 돈번다"라고 하는 사람들

 

전부 고작 몇십만원 버는 다 초보입니다. 

 

이 블로그 만든 그 순간부터 티스토리 관련해서 영상을 본적이 없어서 현재는 어떻게 바꼈는지 모르겠으나.. 아마 비슷할껍니다. 

 

그러니깐 유튜브 볼시간에..  검색창에 정보관련해서 아무거나 적고 상위노출된 글 몇번 더 보고 연구하는게 훨씬 이익입니다.

 

 

제가 쓰는방법 간단하게 한개 소개하자면..

 

흔하게 유튜브나 애드센스 수익높이는 글들중 그 말을 많이 하죠. "양질의 글을 써라, 취미나 주종목으로 글을 써라." 깔끔하게 무시하세여

 

검색창에 정보관련해서 아무거나 검색해보시면 상위노출된 1~3번까지 대부분의 글은 다 짜집기입니다. 즉 양질의 글은 거의 없구여. 

 

마찬가지로 짜집기가 대부분이라 주종목이 아니더라도 끊임없이 적을수 있습니다.

 

저 경우 복지관련해서 글을 쓰고 있지만, 주제 정하는건 아침에 신문보는거 그걸로 대충 정하고 글 쓰는데 대략 30~40분이내로 끝입니다.

 

이번에 새로 만든 블로그는 주제 정하는데 정확히 10초이내,  글 쓰고 이미지 삽입까지 대략 30~35분정도입니다. 

 

주종목이 아니더라도 짜집기면 그 어떤 주제라도 계속해서 적을수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포스팅... 첫 블로그 만들때 타 블로거가 몰라서 못 적은 내용, 잘못 알려진 ~카더라 내용등  제대로 올렸는데도 불구하고..

 

수익 올리는데는 아무런 영향 안끼치더라구여

 

수익 올리는데 가장 중요한건... 노출입니다. 내글이 상위권 유지하냐 마냐가 중요하지 그깟 양질의 글, 아무런 의미 없습니다. 가독성만 좋아서 일단 읽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노출이 잘되서 방문수만 많으면 자연스럽게 수익은 올라오구여.. 그 이후에 광고위치나 소소한것들 신경쓰는게 최고입니다. 

 

일단 제가 느낀건 그렇습니다. 

 

그래서 한블로그당 고작 몇십만원밖에 못 버는건지 모르겠으나... 일단 전 그렇습니다 

 

우선 노출시키는 방법을 가장 중요시 했었고, 어떤 주제를 쓰던 정보 관련해서 적을려고 했었고, 짜집기로 최대한 글 쓰는 시간을 줄일려고 했습니다. 

 

그렇게만 하니 몇십만원은 금방 만들어지더라구여.. 솔직히 상위노출글 보면서 아~~ 하는 장면도 있긴한데 컴맹이다보니 어떻게 하는지를 몰라서 못 건드리게 많아서 이제는 수익 더 높이는걸 포기했는데..

 

다른분들이라면 컴터 최소한으로만 알아도 쉽게 저 이상으로 금방 벌수 있을껍니다. ( 전 누누히 말하지만 올해초까지 캡쳐도 못했던 컴맹이라.. 아직도 컴터 기능은 잘 모릅니다. )

 

어차피 부업이잖아여.. 주업에 비교조차 할수없을만큼 소액인데.. 신경안쓰고 편안하게 금방 쓸수 있는걸루 하세여. 

 

금액이 적다하면 이런 블로그 2~3개 만들면 되는거고..

 

티스토리를 떠났던 이웃분중에 "유튜브 그대로 다 했는데.." "유튜브에서 연결된 유료 강의라도 들어야 하나여" 라고 물었던게 생각이 나서 오늘 이 글을 적어봤습니다.

 

저같이 캡쳐도 못했던 컴맹도 한 블로그당 50은 쉽게 갑니다. 절대로 수익 높이는 방법이라고 무료로 가르쳐 주는건 볼 필요도 들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 시간동아 검색창에 아무거나 검색하시고 상위 노출된 글중 중고수다 싶은글 연구하시는게 수백배 좋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시고 월 100만원이상 다같이 갑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