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꿈해몽

손잡는 꿈해몽 총정리!

by 쭈니형! 2021. 2. 20.

잠시 잠을 잔거 같은데.. 꿈속에서 전혀 모르는 이성과 손잡는 꿈을 꿨습니다. 상대방이 너무 깍지를 끼기에 부담스러워서 그냥 손만 잡았는데 일어나보니 아쉽기도 하고 괜히 궁금해지더라구여 

 

그래서 오늘은 제 꿈해몽도 알아볼겸..  겸사겸사 손잡는 꿈해몽 관련해서 길몽편과 해몽편으로 나눠서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다들 좋은꿈 꾸셨길 바랍니다.

 

 

 손잡는 꿈해몽 ( 길몽 )

 

1. 낯선 이성과 손 잡는 꿈 

 

낯선 이성과 손을 잡는꿈은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거나,  또는 마음을 터놓고 무언가를 공유할 상대가 필요하다는 심리적 압박감에서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 요즘 제가 고민이 많아서 그런가 ㅎㅎㅎ 이 꿈을 꿨었네여 

 

또다른 해석으로는 미혼남녀라면 자신과 잘 맞는 새로운 이성을 만날수 있음을 암시하고, 기혼남녀라면 자신과 잘 통할 이성동료를 만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해석이 여러가지로 나뉘다보니 본인의 상황에 맞게끔 잘 해석하시기 바랍니다. 

 

 

2. 아는 사람과 손 잡는 꿈 

 

지인이나 친척등 자신이 아는 사람과 손잡는꿈은 그 사람과 좀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계기로 한층 더 가까워져서 좋은 우정 나누시기 바랍니다.

 

 

3. 연인과 손잡는 꿈 

 

현재 연인과의 관계가 더더욱 좋아짐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불화가 있었던분이라면 이 꿈을 계기로 한걸음 더 다가서서 좀더 좋은 관계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4. 연예인과 손잡는 꿈 

 

조만간 남에서 자랑하거나 과시할만한 어떤 성과를 이룰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업무적으로 정말 좋은 꿈인듯합니다. 

 

 

5. 대통령과 손잡는 꿈 

 

명예를 얻거나, 평소 존경하는 누군가를 만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분명히 길몽이고 좋은 꿈이긴한데... 대통령 꿈치고는 왠지 모르게 크지 않아 많이 아쉽네여 

 

 

6. 스님 또는 목사님과 손잡는 꿈 

 

예상치못하게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가까운 복권방 잊지마시고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7. 손 잡고 걸어가는 꿈

 

연인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이라면 결혼을 의미하며, 

 

낯선사람 또는 지인, 가족등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은 협력, 의기투합등 손잡는 사람과의 좋은 관계가 나올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8. 자신의 손을 누군가가 잡아주는 꿈 

 

꿈 꾸고 나서도 쉽게 예상할수 있겠지만, 누군가가 잡아주는 꿈은 다른사람으로부터 도움, 협력등 어떠한 힘을 받아서 고민했었던 문제가 잘 해결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라고 합니다.

 

그동안 맘고생 하신거 잘 풀어가시기 바랍니다.

 

 

 손잡는 꿈해몽( 흉몽 )

 

1. 악수를 하면서 손을 위아래로 강하게 흔드는 꿈 

 

의외이긴한데.. 대인관계에 있어서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할수 있다고 합니다.  반가워서 흔들수도 있고 만족해서 크게 흔들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전혀 다른 방향으로 꿈해몽이 해석이 되네여.. 아무쪼록 한동안 대인관계 잘 대처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2. 싫어하는 사람과 손잡는 꿈 또는 악수하는 꿈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이 연출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계약을 억지로 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해나가시기 바랍니다.

 

 

3. 잡은 손을 놓는 꿈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의 불화를 암시하는 꿈이고,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면 누군가와 의견이 맞지않아 충돌이 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동안만 행동이나 언행등 좀더 조심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4. 헤어진 연인과 손잡는 꿈 

 

아직 미련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일때 이 꿈을 꾼다고 합니다. 마음 잘 추스리시고, 기분 전환하시면서 더더욱 좋은 인연 꼭 만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마치며..

 

"꿈은 꿈일뿐 너무 맹신하시지는 마시고, 그래도 혹시 모르니 흉몽정도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저는 꿈을 많이 믿는 스타일이라 ㅎㅎ

 

본인의 상황에 잘 맞게끔 객관적으로 해석 잘 하시고, 앞서 말했다시피 흉몽은 혹시 모르니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손잡는 꿈 좋은 길몽 꾸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일상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계 꿈해몽 총정리!  (1) 2021.04.13
안경 꿈해몽 총정리!  (3) 2021.03.15
사과 꿈해몽 총정리!  (10) 2021.02.11
머리감는 꿈해몽 총정리!  (10) 2021.01.25
양말 꿈해몽 총정리!  (18) 2021.01.14

댓글